“[로앤피플] “‘법률 특화’ AI 계약서번역으로 변호사 업무 효율 극대화”…’베링랩’ 문성현 대표 인터뷰” (아주경제 2024.04.07일자)

Legal Translation

베링랩 공동대표 성현님의 아주경제 인터뷰 기사를 소개합니다. 👋
리걸테크 시장의 미래와, 법률, 특허 분야에 특화된 AI 번역 엔진 ‘베링 AI’를 소개했습니다. 베링 AI는 전문적이고 정확한 번역 서비스를 제공하여 국내외 기업 및 로펌에서 활용되고 있으며, 다양한 언어 지원 뿐만 아니라 ‘CES 2024’에 참여해 글로벌 진출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의 생산성을 향상하는 ‘베링AI 번역기’ 뿐만 아니라, AI 초벌 번역 후 전문가가 검수하는 최고 품질의 번역서비스 ‘베링AI+’를 제공하는 베링랩의 새로운 기사를 확인해보세요! 🚀

🙋‍♀️ 아주경제 원문 기사 바로가기:
https://m.ajunews.com/view/20240405140931780


베링랩은 전문적인 법률 문서 번역에 특화되어 있으며, 오번역으로 인한 문제를 예방하고 비즈니스를 안전하게 지원합니다. 🧑‍⚖️ Legal 분야에 특화된 최고 성능의 AI를 통해 휴먼 리소스를 줄이고, 인간 번역의 실수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더 강력해진 베링AI의 정확도와 속도의 차이를 느껴보세요! 최종 전문가 감수가 더해진 프리미엄 서비스가 필요하다면, 베링 AI+를 통해 실시간 견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법무법인 세종, 광장, 특허법인 등을 포함한 🌎 국내외 130개 이상의 로펌에서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으며, 글로벌 기업들도 활발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고 수준의 유명 로펌들이 믿고 선택한, 베링랩! 법률, 계약서, 특허 등 전문 분야 번역의 품질을 보장하고 타사 대비 😎​ 3배 빠르고, 40% 저렴한 가격을 제공합니다. 지금 바로 베링랩에 문의해보세요.

Share the Post: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