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투자 AI 리걸테크 기업 베링랩, 화웨이 스타트업 대상” (연합뉴스 2023.11.17일자)

리걸 문서를 위한 AI 번역 엔진을 개발하고 있는 베링랩이 화웨이 클라우드 스타트업 이그나이트 2023에서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한국인 기업으로는 최초로 1위이기에 베링랩 팀에게도 남다른 경험이었습니다. 해당 원문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연합뉴스 원문 기사 바로가기:
https://www.yna.co.kr/view/AKR20231117035900017?input=1195m


베링랩은 전문적인 법률 문서 번역에 특화되어 있으며, 오번역으로 인한 문제를 예방하고 비즈니스를 안전하게 지원합니다. 🧑‍⚖️ Legal 분야에 특화된 최고 성능의 AI를 통해 휴먼 리소스를 줄이고, 인간 번역의 실수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더 강력해진 베링AI의 정확도와 속도의 차이를 느껴보세요! 최종 전문가 감수가 더해진 프리미엄 서비스가 필요하다면, 베링 AI+를 통해 실시간 견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법무법인 세종, 광장, 특허법인 등을 포함한 🌎 국내외 130개 이상의 로펌에서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으며, 글로벌 기업들도 활발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고 수준의 유명 로펌들이 믿고 선택한, 베링랩! 법률, 계약서, 특허 등 전문 분야 번역의 품질을 보장하고 타사 대비 😎​ 3배 빠르고, 40% 저렴한 가격을 제공합니다. 지금 바로 베링랩에 문의해보세요.

Share the Post:

Related Posts